서브상단이미지

온라인 건강상담

이 표는 상세 내용에 대한 리스트로 제목, 작성일에 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제목 어떤 검사로 햇는지 궁금해요
작성자 이OO
작성일 2026-06-25
안녕하세요 전에 부인과에서 검사를 했는데 그게 소변검사랑 피검사 해보니 3-4일 지나고 골반염에 클라미디아가 나왔다고 말씀을 해주셨는데 이 검사가std12종으로 한건지 아님 그냥 소변검사로 염증만 확인한건지 궁금하네요
번호 제목 작성자 답변 등록일 조회수
1387 어떤 검사로 햇는지 궁금해요 이OO 답변대기 2026-06-25 5
1386 아토피 지O 답변완료 2026-06-21 8
1385 어떤 과 진료를 받아야 하나요? 박OO 답변완료 2026-06-19 5
1384 진료과 문의 남OO 답변완료 2026-06-17 35
1383 국제결혼 건강검진 문의 드립니다 최OO 답변완료 2026-06-16 7
1382 건강검진 문의 최OO 답변완료 2026-06-16 1
1381 진료예약 전 문의드립니다. 이OO 답변완료 2026-06-16 21
1380 단백뇨 검사 김OO 답변완료 2026-06-15 27
1379 수술확인서 발급의 건 박OO 답변완료 2026-06-15 1
1378 종합검진 문의 권OO 답변완료 2026-06-09 49
1377 손가락통증 붓기 신OO 답변완료 2026-06-07 16
1376 진료검사문의 방OO 답변완료 2026-06-01 15